​기능성 샴푸

홈페이지 유입을 매출 증대로 전환하는 마케팅 전략

새롭게 런칭하는 기능성 샵푸 업체 온라인 마케팅 제안

저는 단기적으로 00000을 통해 수익을 낼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1-2년 후를 보며,

저희의 전략대로 제품 성공을 이루었을 때는 자연스럽게 ‘파트너’가 될 것이라 기대할 뿐입니다.

따라서 제 자신의 사업이라는 마음으로 광고를 기획해 보았습니다.


 

개요 - 00000은 제품 자체가 확실합니다.

           대부분의 잘 만든 제품이 실패하는 이유는 ‘한 단어’로 가치를 전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소비자에게 00000이 얼마나 잘 만들어졌고, 얼마나 많은 함량과 재료가 들어갔는지

일일이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구매자들은 1초 안에 사로잡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렇게 한가로운 사람들이 아닙니다.


 

구매자들은 단 2-3마디로 ‘이 제품의 가치’를 느끼게 됩니다.


 

현재 00000을 한 번에 ‘이거 정말 좋은 제품이야’라고 소개할 수 있는 문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를 보고 접속한 구매자들이 곧바로 나가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


 

이상한 마케팅에서는 00000의 고퀄리티 정체성과 비슷한 제품을 성공시킨 사례가 있습니다.  

고퀄리티의 레깅스를 판매하는 업체를 성공적으로 안착 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구매 999+ 리뷰 999+ 로서, 압도적인 제품구매율과 만족도를 갖고 있습니다.


 

대중적인 구매층(20-30대의 네이버 스토어를 이용하는)은 제품의 설명 보다는

리뷰와 구매 숫자 만을 토대로 구입을 합니다.


 

이 템플레깅스의 성공과 마찬가지로, 이 공식을 00000에 적용하면 됩니다.


 

템플레깅스의 성공 공식은 간단합니다.

 

  1. 제품의 질

  2. 광고 노출

  3. 사람을 끌어들이는 랜딩 페이지


 

현재 1번을 충족하는 것이 00000입니다. 제가 대신 할 수 있는 업무는 2,3번입니다.

광고 노출은 잠시 후 설명 드리고, 3번 랜딩 페이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이 현재 00000 랜딩페이지 처음 모습입니다.

처음 문구의 경우 ‘이걸 살 수밖에 없는 가치’를 구매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현재는 ‘오랜 시간이 걸렸고, 효과가 좋다!’라고 주장을 하는것이 첫 문장입니다.

물론 좋은 문장이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이 쓰는 ‘우리가 최고다’라는 자기 주장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남들이 좋다고 하는 것’을 믿고 가치를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단숨에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구성해 보았습니다.

 


 

문구 수정본입니다

네이버 만족도 99%

 

네이버 평점 4.9 / 5.0 (네이버 전체 평가 1위)

 

재구매율 1위


 

탈모 샴푸는 일반적으로 사업가가 만듭니다.

하지만 탈모 샴푸로서는 최초로, 00000은 화학 개발자가 만든 유일한 제품입니다.

비록 겉모습의 화려함은 없지만, 제품 효과로 모든 것을 설명하겠습니다.

이런 식의 ‘단 하나의 문구’를 통해서 이건 모든 사람들이 만족해 했고, 효과가 있다! 라는 것을

단 한순간에 보여야 합니다.


 

위에 문구는 랜딩 페이지 제작을 맡겨서, 좀 더 꾸며도 좋습니다.



 

00000이 가져가야 할 정체성 세가지
 

1.

일반 탈모 샴푸 - 성분 0.1%

 

00000 탈모 샴푸 - 20%


 

2.

 

저는 사업자가 아니라 탈모 샴푸 개발자입니다. 0.1%의 성분 첨가로는 절대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탈모 고민을 그 누구보다 알고 공감하기 때문에, 20% 라는 말도 안되는 함량을 넣었습니다.

현재는 사실상 원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명해지기 전에 테스트 겸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네이버 만족도 99%, 재 구매율 1위 등 사회적 증거를 내세워야 합니다.

사회적 증거란 ‘이건 모든 사람들이 만족해 하는 제품이다!’라는 것을

제3자를 통해 가치를 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광고 전략


 

배너 광고 - https://www.isanghan.co.kr/products/banner


 

어느 사이트를 들어갈 때, 옆에 배너가 뜨는 것을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현재 대부분의 20-30대 구매자는 모바일로 웹 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하던 도중에,

이 배너 광고를 클릭하여 유입한 후에 모바일로 구매를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아마 현재 스마트스토어 통계를 보시면,

pc 결제 보다 모바일 결제가 훨씬 더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이 배너 광고를 통해 유입을 시켜 구매를 일으킬 것입니다. 구매 숫자와 리뷰를 증가 시킵니다.

이 경우 네이버 쇼핑 내에서 상위 노출로 가게 될 수 있으며,

많은 리뷰와 평가를 늘려 ‘안보고도 구매한다’는 구매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제가 00000 사업을 한다고 했을 때, 장기적으로 무조건 해야 할 상품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당장 하시기 보다는 투자금을 받고 여유 있을 때,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블로그-


 

설명에 앞서

 

‘웹사이트 최적화’

 

‘구글 상위 노출’

 

‘언론 보도 대행’ 등을 검색해 보시겠습니까?

이상한 마케팅에서 현재 ‘마케팅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이 검색할 키워드’를 상위 노출 시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브랜드 블로그를 스스로 운영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탈모 샴푸와 관련된 브랜드 자체 블로그를 이상한 마케팅에서는 대행해서 관리해 드리고

상위 노출을 이뤄드릴 수 있습니다.

연관 검색어에 나오는 탈모 샴푸 관련 키워드들에 대한 포스팅 후, 하나 씩 상위 노출로 잡아나간다면,

마케팅 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브랜드 블로그의 경우 월 XXX만원으로 대행해 드리며, 이 분야에서는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합니다.


 

브랜드 블로그는 스스로 자체 블로그를 키운다는 장점, 한 번 키워두면 더 돈을 들이지 않고

스스로 원하는 키워드를 잡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파워 블로거가 네이버 로직 상 막히게 되면서, 브랜드 블로그가 대두 되고 있습니다.


 

(관련 글을 쓴 적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링크)



 

SEO 검색엔진 최적화로 인한 상위 노출


 

"탈모 샴푸"는 네이버에서만 60,000건 이상의 엄청난 검색 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SEO 작업을 하는 경우, 검색 시에 구글과 네이버 웹사이트 영역에서 최상단에 노출이 됩니다.

자세한 설명 링크는 이곳에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1361446959


 

이 작업은 투자를 받게 되고, 여유가 있을 때 추천 드리는 편입니다.

한 번만 적용해두면, 몇 년 동안 지불 없이도 상위 노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링크 참고).


 

결론적으로, 현재로서는 배너 광고를 단기적으로 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리며,

마케팅 자본에 여유가 생기는 경우 ‘00000’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들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업체명: 이상한마케팅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07 12층
사업자등록번호: 547-86-01180 

정보책임자: 김경은(온라인마케팅) 

메일주소 : help@isanghan.co.kr
Copyright Ⓒ 이상한마케팅. all right reserved.

유튜브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이상한김팀장

이상한마케팅​

변호사마케팅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02-2055-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