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명: 이상한마케팅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드림플러스
사업자등록번호: 547-86-01180 

정보책임자: 김경은 

메일주소 : help@isanghan.co.kr
Copyright Ⓒ 이상한마케팅. all right reserved.

유튜브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이상한김팀장

이상한마케팅​

변호사마케팅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02-2055-0111

슬라이드12.PNG

검색엔진 최적화, 네이버가 망하는 시기 예언!

이제는 네이버도 예전처럼 '네이버 컨텐츠'만 노출하면서 독점체제를 유지하는 것이 아닌,

구글처럼 검색 알고리즘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1.PNG

C-RANK 악당 블로그 대학살 사건 (저품질)

네이버는 '전문가의 글을 우선으로 상위 노출 하겠다.' 라는 일념으로

​좋은 품질의 글을 우선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C-RANK라는 것을 개발 합니다.

슬라이드2.PNG

바이럴 마케팅에 실패하는 담당자, 대표님의 공통점

바이럴 마케팅에 실패하는 담당자 혹은 대표님은 몇 마디만 나눠도 곧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 공통점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실패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슬라이드3.PNG

이상한마케팅에 지원하기 전에 읽어야 하는 글

이상한마케팅에 취업 및 이직을 희망 하시는 분들,

​저희 회사가 무엇을 하는 곳인지 궁금해 하시는 대표님 혹은 마케팅 담담자님들은 이 글을 꼭 읽어 주세요.

슬라이드7.PNG

사업 컨설팅, 6단계 밸런스 이론을 배워보자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일이 잘 풀리고 잇지 않다면,

​스스로 자신의 회사에 심취해 있지는 않은지 의심해 봐야 합니다.

슬라이드6.PNG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와 이상한마케팅의 차이가 뭔데?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회사는 기획을 해주지 않습니다. 컨설팅은 더 더욱 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상한마케팅은 영업 이익보다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우선 시 합니다.

슬라이드4.PNG

1분이면 파악 되는 '이상한마케팅' 소개

이상한마케팅이 대체 무엇인지, 홈페이지를 하나하나 보면서 파악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1분 안에 이상한마케팅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슬라이드5.PNG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95% 이상이 사기?

사업을 해보지 않은, 연봉 2000만원의 담당자가 사업자의 마케팅을 돕고 사업의 순이익을 높일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는 사업자의 순이익, 성공 자체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슬라이드8.PNG

유튜브 마케팅 광고 효과, TV 광고의 100배 효율

대한민국 국민 절반 이상, 10대~50대 이상 모든 연령층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언컨대, 현재 효율이 높은 최고의 마케팅 수단은 유튜브입니다.

슬라이드9.PNG

블로그, 노출보다 '카피라이팅'이 중요하다.

블로그 운영 대행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노출', '상위 노출'도 있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가치를 얼마나 느끼게 하느냐', '상업적이지 않느냐', '연락하게 만들 수 있느냐' 입니다.

슬라이드6.PNG

'이상한마케팅'은 

​왜 최근 가장 잘 나가는 마케팅 업체가 되었을까?

이상한마케팅은 PC, 모바일 등 인터넷에서 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단순히 마케팅을 넘어서 무료 경영 컨설팅도 해드려 의뢰자의 순수익을 2~3배 극대화 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슬라이드10.PNG

기존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그들이 그렇게 밖에 할 수 없는 이유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에 사기꾼, 양아치가 많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사실 구조적으로 당연합니다.

​영업과 인센티브 위주로 사람을 마구잡이로 뽑고, 실적이 없으면 돈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슬라이드11.PNG

유튜브 광고, 대행 업체가 기획을 못하는 이유

유튜브 광고, 정말 제대로 된 곳은 '광고 기획' 단계부터 제작, 집행, 분석을 모두 생각합니다.

​기획, 제작, 집행, 분석을 같이 생각하지 않고 만든 광고.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pptA239.pptm [자동 저장].png

대표가 직접 설명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8가지 기법

단순한 사전적 설명이 아닌, 사업가로서 통찰을 담은 '온라인 기법  8가지'

2019년 현재의 트렌드와 분석을 모두 다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