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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브랜드도 프블단 가능할까요?"

이상한마케팅 대표가 직접 제시한 6단계 밸런스 이론에 따르면, 구매자는 1,2단계를 통해 제품이 괜찮다는 걸 알게 됩니다. 그다음 가장 중요한 3단계는 바로 정보습득 단계인데요.


괜찮다고 생각한 제품이 정말 괜찮은지 '외부'에서 알아보는 단계입니다. 회사가 정말 신뢰가 있는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브랜드명을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검색을 했는데 아무것도 나오지 않고 회사가 검색이 안된다면? 신뢰도는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상한마케팅에서는 이를 '깔아두기 단계'라고 이야기합니다. 이 부분만 보완해도 매출은 2~3배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업자는 자신의 제품에 자신이 있다보니, 구매자도 당연히 그 가치를 알아볼 거라 착각합니다. 그래서 이 단계를 덜 신경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래는 프블단 진행한 후의 모습입니다.

기존에 어느정도 깔아두기가 된 상태이긴 하나, 글의 퀄리티에서 확연한 차이가 드러날 수밖에 없습니다.


프블단 멤버들은 이상한마케팅에서 글쓰기 실력이 검증된 사람들만이 글을 작성하기 때문입니다.


단순 매출 상승 목적이 아니더라도, 브랜드의 가치와 신뢰를 높이기에도 프블단은 최적의 서비스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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