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패키지 - 맞춤형 마케팅

이상한 패키지

맞춤형 마케팅

어떤 업종이든, 물어보세요.
무료로 진단을 해 드리고 해결책을 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찾는 클라이언트의 가장 큰 고민은 이것입니다.


“무슨 마케팅을 해야 하지? 내 업종에 최적화 된 마케팅을 알아서 제시해줬으면 좋겠다... 복붙 말고... 내 분야를 과연 잘 해 줄 수 있을까?”


저희는 마케팅 대행을 하기 전에 똑같은 고민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누구보다 그 마음을 잘 압니다.


무슨 마케팅을 할 지 모르시겠나요? 문의를 제출해 주시면, 저희가 알아서 사업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짜서 제안드립니다. 어떤 분야든 상관 없습니다. 단, 저희가 성공시킬 자신이 없는 분야라면 문의를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자신있는 업체는 어떻게든 성공시킵니다. 아래를 보시죠.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1) 성공시킬 자신이 있는 경우

2) 마케팅 비용 대비 무조건 이득을 보게 만들 자신이 있는 경우



모든 마케팅 방식을 적용하는 게 정답이 아닙니다. 각자의 사업에 맞는 마케팅 방법은 따로 있습니다.


"월 200에 유튜브 영상제작, 페이스북 인스타 SNS 노출 보장, 블로그 10건, 언론기사 2건 등등.. 맡겨만 주세요. 한 번에 다 해드릴게요."


마케팅 업체를 알아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이야기일 겁니다.


실제로 저희를 찾아온 대표님들 역시 "여러가지 마케팅 채널을 한 번에 다 맡기고 싶다." "처음에 크게 한 방 쓰고 효과보려고 한다."라는 말씀을 많이들 하십니다.


하지만 이건 전문가 입장에서 보면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단순 패키징을 통해 모든 사업에 같은 방식의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건, 똑같은 옷을 키도 몸무게도 다 다른 사람들에게 억지로 끼워넣겠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냥 '나 마케팅 실력없어'라고 얘기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대표님의 사업을 분석해야 합니다. 철저한 분석을 통해 가장 효과가 좋은 마케팅 채널은 무엇이고, 어떤 컨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지 등 그 사업에 맞는 마케팅을 찾아야 합니다


마케팅 채널 역시 분야별로 적합한 곳이 다 다르기 때문에 채널을 하나씩 밟아가며 마케팅 비용 대비 효율을 체크해나가야 합니다.


결국 마케팅을 잘한다는 건 비용 대비 얼마나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느냐에 달려있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아래 사진들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대표님들이라면 아래 수치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충분히 아실 겁니다.

네이버, 구글,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생각하시는 모든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다만, 그중 가장 적합한 마케팅이 무엇인지는 저희가 분석한 다음, 말씀드리겠습니다.


대표님의 사업을 말해주세요. 마케팅은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지금까지 실력없는 마케팅회사, 수수료 높게 떼어먹으려는 회사, 영업사기를 하려는 회사에 질려버렸을 겁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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