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서비스 -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개별 서비스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지금부터 프블단과 오랜기간 함께 해오신 대표님들의 실제 성공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혹시 '조작이 아닐까?'라는 의심도 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만약 아래 성공사례에 조금의 조작이라도 있을 경우,
프블단 서비스를 폐쇄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픈 5개월 만에 웨이팅 기본 1시간 된 고기집, 결국 생방송X데이 촬영까지...

▲ 6개월째 함께 하고 있는 홈페이지제작업체, 지금은 한달 문의량이 100건이라고 하네요... 다음달 프블단 서비스 더 추가하시기로 한 대표님.

▲ 이번에 알아보는 마케팅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이불 매장 대표님.. 프블단 시작 한달 만에 문의 폭주

▲ 프블단 진행 후, 문의의 대부분이 프블단에서, 캐릭터 관련 업체

▲ 스피치학원, 3달 만에 역대최고매출 달성하셨다는 담당자님.

▲ 이번에 알아보는 마케팅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이불 매장 대표님.. 프블단 시작 한달 만에 문의 폭주

이외에도, 프블단을 1년 동안 이용해주고 계신 평생교육원 센터장님.

효과에 비해 너무 저렴한 거 아니냐고 말씀주시는 방문요양업체 팀장님.

중간에 프블단 중단했다가 다시 진행해서 문의가 확 늘었다고 말씀주신 세무사님.

프블단 3개월 만에 법인 전국 확장 중이신 손해사정사 대표님.

신규 서비스 런칭되자마자 다시 프블단을 찾아주신 경제 강의 플랫폼 담당자님.

등...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상한마케팅 프블단은 분야에 관계없이 지금도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당장 문의를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이 글부터 꼼꼼히 읽어보시고 확신이 들 때 문의를 주세요. 이 글만 읽어보셔도 앞으로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가실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이상한마케팅 광고? 프블단이 책임진다

“이상한마케팅은 어떻게 광고하고 있나요?” 라는 질문을 종종 해주시곤 하는데요.


이상한마케팅은 현재 프블단 하나로, 답변을 바로 하기 힘들 정도로 문의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 문의 폭주 사진

이상한마케팅은 블로그 팀, 프블단 팀, 아카데미 팀, 플레이스 팀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상한마케팅 자체 서비스에 대한 홍보는 ‘프블단’ 하나에 의존하여 현재 월 매출 4억을 만들었습니다.

▲ 이상한마케팅 서비스 상위노출 장악 사진

추가로, 이상한마케팅 대표님께서 운영하시는 사업 ‘아트라상’도 마찬가지로 자체 블로그와 프블단 두 가지만으로 월 순수익 1억을 찍습니다. 단순히 ‘블로그’ 하나만으로 입니다. 마케팅 대행사라면, 본인의 사업부터 마케팅을 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10명 중 5명도 검색하다 프블단의 글로 유입되신 분들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검색결과 수십, 수백개의 곳에서 검색할 때마다 여러분의 업체가 상위노출 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추가로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은 한 번 집행하고 끝이 아닙니다. 일반 마케팅은 계약 종료하는 즉시 효과가 0이 됩니다. 반면 프블단은 마케팅을 종료하더라도 효과는 그대로 이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성비가 말도 안되게 좋은 마케팅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프블단에 충분히 관심이 생기셨을 것 같은데요.동시에 “그래서 대체 프블단이 뭔데? 다른 블로그 마케팅이랑 뭐가 다른 건데?” 라는 생각도 드실 것 같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딱 3분만 집중해주세요.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프블단)이란?

학원, 세무사, 노무사, 홈페이지제작업체, 고기집, 휴대폰 매장, 로고제작업체, 이불 매장, 의자 매장, 헬스장, 스터디카페 등.. 홍보를 원하는 그 무엇이든 홍보해드리는 마케팅입니다.


다만 이상한마케팅의 모든 서비스는 마케팅 비용 대비 3배 이상의 효과를 얻어가실 수 있는 서비스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프블단을 문의주시더라도 이상한마케팅의 다른 마케팅을 권유드리거나, 거절 드릴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일반 체험단은 상품을 제공하고 후기를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프블단은 따로 상품을 제공하지 않고 자료를 토대로 본인의 블로그에 작성하는 기자단 형식의 서비스입니다. 물론 원하실 경우 제품 제공 및 후기 작성도 가능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체험단..? 해봤는데 효과 없던데”

블로그 마케팅 및 체험단에 실패 경험이 있으시다면, 본인이 아래 중 하나에 해당되지 않았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1] 단순 상품 제공 및 후기 작성만 요청했다.
2] 광고 노출에만 집중했다. 심지어 노출 자체도 잘 되지 않았다.
3] 노출되었음에도, 콘텐츠 자체가 ‘단순 광고’라는 게 한눈에 보였다.
4] 체험단 업체에 캠페인 글 작성 가이드라인, 키워드를 직접 작성하여 전달했다.


만약 이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글을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그렇다면 프블단은 뭐가 다를까요? 아마 지금까지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저희의 ‘매혹적인 글’ 때문에 여기까지 읽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보통 이런 마케팅 관련 글은 잘 읽지 않으시지 않나요? 왜 읽고 계신가요? 그건 바로 ‘글을 잘 썼기’ 때문입니다.


이상한마케팅 프블단은 ‘글쟁이’들이 글을 작성합니다. 단순 2천원 제공하여 작성하는 수준 낮은 블로거가 아니라(일반 체험단), 많게는 7만원을 받는 글쟁이가 글을 작성합니다.


우선 프블단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주 짧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프블단이란 ‘마케팅 전문가의 교육을 받은 블로거들이 여러분의 업체를 직접 분석 및 작성하여 성장시켜드리는’ 개념입니다.


아마 체험단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블로그 체험단의 수준은 높지 않기에, 퀄리티가 낮습니다.


왜?블로거가 돈을 벌 수도 없고, 배움도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돈을 벌고 싶고, 글도 잘 쓰고, 성장을 갈구하는 똑똑한 사람들이 굳이 블로그 체험단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만약 체험단에게 부업 정도의 시간만 할애하게 하여, 월급 수준의 돈을 제공하고 성장을 위한 교육을 계속 시켜준다면? 똑똑한 블로거들을 섭외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 블로거들이 프블단에 직접 신청하게 되며, 저희 또한 아무나 받지 않고 수준 높은 사람들만 선별하여 단원들을 선발하게 됩니다.


이상한마케팅 대표 ‘자청’님은 창업, 글쓰기, 자기계발 16만 유튜버입니다. 프블단을 지원하는 사람들은 대표님의 구독자이자 팬이며, 그만큼 똑똑한 사람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프블단 서비스에 설명드리자면, 프블단은 단순 블로그 상위노출에 집착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간략히 소개드리면 전환율 높이는 글쓰기 / 키워드 독점에 특화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 천천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전환율 높이는 글쓰기

이상한마케팅의 철학은 1,000명이 글을 읽고 1명이 문의오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20명만 읽더라도 1명이 문의가 올 수 있는 ‘글쓰기’ 즉, 컨텐츠가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블단원들은 이상한마케팅이 블로그 하나로 업계 1위가 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교육받아 글을 작성합니다.


긴말하지 않고 사례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엘르침구’ 검색 결과입니다.


검색했을 때, 여러분이 엘르침구를 알아보는 사람이라면 아래의 제목 중 무엇을 클릭하고 싶으신가요?


제목 : 엘르침구? 호텔급 고급 상품 아울렛 매장에서 할인받은 TIP
제목 : 인연웨딩31, 신혼이불 효성주얼리시티 엘르침구에서 했어요


당연히 사람들은 첫 번째에 끌려 클릭하게 되어있습니다. 프블단은 단순 배포, 상위노출만 집착하는 게 아니라,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는 제목과 내용에 집착합니다.


이어서, 두 번째 질문입니다.여러분이 이불 등 침구를 사기 위해 엘르침구를 알아보고 있는 사람이라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아마 다음과 같은 생각으로 여기저기 검색하며 알아보게 될 것입니다.


1] “고급 침구를 알아보고 있는데.. 엘르침구라는 게 있네? 검색해봐야겠다.”
2] “엘르침구가 고급스럽고 괜찮다던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3] “엘르침구 아울렛들 할인은 하는데 정품은 맞을까..?”


이러한 마음으로 아래 두 개의 블로그 내용을 본다면 무엇을 주의 깊게 읽고 방문하게 될까요?


프블단 글


타업체 글


아마 폐업 9일 남았으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관심가는 분들도 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9일이 지난 시점에서 상위노출이 되어있으면 의미가 없겠죠.


이어서 구매전환을 일으키고자 한다면, 이불 매장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어떤 심리로 검색했는지’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양심있는지’ ‘정품인지’ 를 원합니다.


중요한 것은, 검색하는 사람이 원하는 정보를 고려하여 글을 작성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마케팅 글쓰기를 할 수 있는 업체, 사람은 매우 드뭅니다.


이상한마케팅은 이런 ‘블로그 글쓰기’ 하나만으로 전문직종 업계 1위가 되었으며, 앞서 말씀드렸지만, 이런 기술력을 토대로 프블단원에게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지금도 작성되는 모든 글을 프블단 운영진이 검수하여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피드백 예시 사진 -


이와 같이 작성된 블로그 글은 24시간 동안 영업을 하게 되며, 고객을 설득하게 됩니다. 즉, 인건비 0원의 영업사원이 수없이 늘어나게 되는 구조가 됩니다.


마케팅 직원을 1명만 뽑더라도 월급 200만원 줘야 하고.. 4대 보험, 스케줄 관리 등등.. 신경써야 할 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차라리 대행사의 마케터를 고용한다 생각하고 대행을 함으로써 합을 맞추는 게 훨씬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키워드 기획 및 장악

이상한마케팅의 철학은 1,000명이 글을 읽고 1명이 문의오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20명만 읽더라도 1명이 문의가 올 수 있는 ‘글쓰기’ 즉, 컨텐츠가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검색량에 집착해서는 안된다


전환율 높이는 글쓰기와 더불어 어떤 키워드에 노출되느냐에 따라 구매전환율은 차원이 달라집니다.


다음과 같은 키워드가 있다고 봅시다.


1] 마케팅 종류 ( 검색량 2500)
2] 온라인마케팅대행사 (검색량 170)


본인이 만약 타겟하고자 하는 대상이 ‘마케팅 의뢰를 원하는’ 잠재고객이라면 어떤 키워드에 상위노출 되는 게 좋을까요?


당연히 2번일 것입니다.


비록 검색량은 10배 낮을지언정, 오히려 전환율은 더 높습니다.


마케팅 종류를 검색하는 사람들은 뭐가 궁금할까요?


종류가 어떤 게 있는지, 어떤 마케팅을 하는 게 좋을지 등 ‘정보’가 궁금한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따라서 마케팅 대행 의뢰에 대한 니즈는 낮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95%의 사람들이 단순 ‘검색량’에만 집착하곤 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니즈가 높냐 낮냐를 판단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2] 본인의 서비스를 절실하게 원하는 사람들이 검색할 키워드에 노출되어야 한다.


본인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은 어떤 사람이 절실하게 원할까? 를 심도있게 고민해보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맞춤형의자를 판매하고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맞춤형의자의 특장점은, 만약 본인이 175cm, 65kg라고 가정했을 때 본인의 사이즈에 맞는 의자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허리도, 목도, 자세도 교정이 되어 아프지 않겠죠. 이에 대한 아픔을 느끼고 있는 사람을 타겟하는 게 훨씬 좋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의자’ 키워드보단, ‘허리에좋은의자’ ‘허리편안한의자’ ‘목이편한의자’ 등과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검색량은 더 낮을지라도 본인의 상품을 구매할 확률이 훨씬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해도 없이 무작정 검색량 높은 키워드만 집착하고, 높은 경쟁도의 키워드에서 노출도 되지 않아 효과가 없는 것입니다.


3] 키워드마다 경쟁도가 다르다.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의 경우 누구나 상위노출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기 때문에 경쟁도가 심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상위노출이 된다 하더라도, 일주일 및 한달 이상 유지하기도 어려울 것입니다. 심지어 본인의 블로그 지수(레벨)이 낮다면 1,000번 시도해도 네이버는 절대 상위노출이 될 수 없는 구조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레벨이 존재합니다. 1~10이라 가정하여, 10이 높다고 했을 때 검색량이 많은 대표키워드는 레벨 10의 최적화 블로그가 모두 선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최적화 블로그를 가지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만약 의뢰를 한다 하더라도 건당 최소 30만원 이상하며, 80만원/700만원 등 부르는 게 값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본인의 블로그로 아무리 애써봐야 검색량 높은 키워드는 쳐다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프블단의 경우 기존 상품 기준으로 월 40건이 진행이 되는데, 최적화 블로거분들과 함께 하고 있어 이중 5건이 최적화 블로그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프블단은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에 최적화 블로그가 진입하고 전환율이 높은 세부키워드 10개에는 일반 프블단이 진입합니다. 이와 같이 키워드를 장악하게 되어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되는 구조입니다.


3. 다른 체험단과 무엇이 다른가요?

프블단은 체험형 후기 형식의 글을 발행하는 게 아니라, 제3자의 입장에서 기자단 형식으로 글이 작성됩니다.


대부분 아시는 레X, 서X오X 등과 같은 업체와는 옳고 그름이 아닌, 결이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업체들은 체험단원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에만 최적화되어 있는 곳입니다. 전국 어디든 말입니다.


반면, 이상한마케팅의 경우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돕는 기획을 해드리는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직접 의뢰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체험단 업체에 의뢰를 하게 되면 본인이 모든 기획을 직접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를 직접 추출하여 공유하고, 글쓰기 방향의 가이드라인을 직접 작성하여 공유를 합니다. 글쓰는 단원들은 검색하는 사람의 심리도 모르고, 어떤 글이 설득이 되는지 또한 전혀 모른채 글을 작성하곤 합니다.


그래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본인이 키워드와 글쓰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가가 아니라면 가이드라인을 전달하여 맡기더라도 무의미하다는 것을 인지하셨으면 합니다. 심지어 전문가라도 블로거가 내가 원하는대로 써줄리가 없습니다.여기서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대행을 맡기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실력 있는 마케팅 대행사에 맡겨, 나 대신 성공시켜줬으면 하는 바람에 맡기는 거 아닌가요?


간혹 미팅할 때마다 광고주분들께서 저희에게 묻습니다. 다른 업체보다 저렴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이상한마케팅 프블단은 국내 최고 마케팅 대행사 담당자가 직접 소통하며 모든 기획을 해드립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키워드 기획 / 전환율 높이는 글쓰기 / 프블단원 글 코치 모두 해드립니다. 물론 일방적으로 진행하는 게 아니라, 소통을 하며 맞춰나갑니다.


간혹 대행사에 맡기고 ‘알아서 해달라’ 라고 말씀주시는 분들이 계시곤 하는데, 저희는 정중히 사절합니다. 마케팅 효과의 시너지는 광고주와 마케터가 함께 해야 커집니다.


광고주분들께서 더 많은 자료를 저희에게 전달주시고, 직접 몸으로 겪으면서 고객들이 어떤 심리에 놓여있는지 저희에게 알려주시면서 소통을 할수록 더욱 구체적인 전략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효과도, 효율도 높아질 수밖에 없겠죠.

4. 프블단 탄생 계기? 체험단 효과 없어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체험단을 맡겨도 왜 효과가 없을까...”
“글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는데.. 잘 쓰는 체험단원은 없는건가..”
“체험단 글 때문에 오히려 우리 서비스 가치가 더 떨어지는 것 같아..”


이와 같이 이상한마케팅 또한 여러분과 같은 처지에 놓인 적이 있었는데요.


체험단이 필요하여 종종 업체에 의뢰하곤 했으나, 저희가 원하는 퀄리티에는 항상 미치지 못했습니다. 셀링포인트를 아무리 열심히 알려주고, 가이드라인을 촘촘하게 작성하여 전달드렸음에도 결과는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직접 체험단원을 모집하여 글쓰기 교육을 시키고 관리하자! 라는 취지로 프블단원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저희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던 광고주분들께서 프블단을 의뢰해주셔서 도움을 드려오고 있습니다.

5. 프블단은 일회성 상품이 아니다


프블단은 단기간에 화끈한 효과를 보여주는 마케팅 방식이 아닙니다.


물론 다른 마케팅에 비해 상대적으로 빠른 효과를 보이긴 하나, 절대 조급해서는 안됩니다.


현재 대표님들께서 마케팅 대행 의뢰를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고 계실텐데, 마음이 어떠실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단순 프블단 뿐만 아니라, 마케팅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투자를 하며 기다려야 효과가 돌아옵니다. 특히 ‘블로그’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프블단은 40건의 글이 매달 쌓이면서 조금씩, 조금씩 효과를 보여주는 마케팅입니다.


혹시 ‘스노우볼 효과’라고 들어보셨나요?


주먹만한 눈덩이를 굴리고 굴리다보면 스스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커다란 눈덩이가 되는 걸 빗댄 효과를 뜻하죠.


이상한마케팅도 오로지 매달 착실히 블로그를 쌓았을 뿐입니다. 스노우볼을 굴린 것이죠. 결국 21년에 회사는 2.5배 이상의 성장을 이뤘습니다.


프블단 한 달 집행 시에는 3~4건밖에 문의전화가 안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달에는 10건, 세 번째 달에는 25건, 네 번째 달에는 60건 이런 식으로 눈덩이처럼 그 효과가 불어나게 됩니다. 마치 이상한마케팅, 아트라상처럼 말이죠.


한 달에 40건이라는 글이 쌓이고 쌓이면, 본인의 업체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수십 개가 넘는 키워드가 상위에 노출될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고객이 찾아오고 싶지 않아도 찾아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 일어날 겁니다.


그리고 프블단의 또 하나의 장점은 글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일반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배너 광고라던가 계약 해지시 글을 삭제하는 블로그 대행사를 거칠 경우, 마케팅 중단은 곧 문의 중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프블단은 3달 진행 후 계약을 해지한다고 하더라도, 120건의 블로그 글이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곧바로 문의전화가 0건이 되지 않습니다. 효과가 적어도 2~3달은 꾸준히 유지됩니다. 심지어 네이버 뿐만 아니라 구글과 다음에서도 노출되어 힘을 발휘한다는 점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6. 불만족시 100% 환불?


이상한마케팅 프블단 서비스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물론 마케팅 비용 대비 최소 3배 이상의 매출 증대를 도와드리지만, 매달 큰 금액을 마케팅 비용으로 선지불하기 망설여지는 분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건 알겠는데.. 선뜻 비용을 내지 못하겠어..”


그런 분들을 위해 100% 환불 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효과가 별로 느껴지지 않고, 서비스가 불만족스럽다면?


이 상세페이지를 증거로 담당자에게 얘기하세요. 바로 해줄 겁니다.


글이 길었는데,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프블단은 현재도 맡고 있는 클라이언트 성공을 위해 한달 진행 TO를 제한하여 받고 있습니다.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당장 진행이 어려우실 수 있으나, 그럼에도 함께 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문의를 주셔도 좋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프블단을 직접 운영하는 담당자가 자세한 답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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