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서비스 - '지역 점령' 네이버 지도

개별 서비스

'지역 점령' 네이버 지도

지도 순위 5등 안에만 들어도 손님이 많아질텐데...

아니, 또 별점테러야? 별점 없어진다더니... 언제 없어지는 거야?

옆집은 손님이 바글바글 하네... 우리는 줄기만 하는데..

이런 거 신경 쓸 필요 없이 장사가 잘 됐으면

네이버 지도에서 상위노출이 간절한 대표님, 사장님. 이 글에서 상위노출 비법 일부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서비스의 첫 고객은 ‘이상한마케팅’이었습니다.

이상한마케팅의 대표인 저는 한달 전, 강남역 근처에 북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처음에는 플레이스 최적화 작업을 통해 300개 업체 중 49등으로 시작했습니다. 방문하는 손님들은 지인밖에 없었습니다.     


2일 차, 16위로 올라섰습니다.
    


10일 차 서울 전체 1등이 되었습니다. 방문자의 반 이상이 ‘네이버를 보고왔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리뷰조작, 불법트레픽 없이 단 10일 만에 만들어냈습니다. 


‘북카페는 상위노출 쉽지 않나? ‘ 이런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북카페 최적화 작업을 통해 연구한 로직을 바탕으로 단숨에 ‘지역명 + 맛집’ 키워드를 1등으로 잡았습니다. 그것도 개업한지 100일이 안된 업체가 말입니다.   

(작업 전에는 60등 정도 하던 서울 메인역에 위치하던 곳입니다)    


<이상한마케팅 네이버 지도 최적화 작업 성공사례 일부>

네이버 지도에서 1등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쉽습니다. 네이버의 사랑을 독차지 할 행동을 하세요.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자영업자들이 상위노출에 실패하는 이유는 딱 한가지로 귀결됩니다.    ‘이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지 못했다’     


심지어 네이버의 분노를 살만한 행동을 하죠. 지도에 정보조차 제대로 적어놓지 못했는데 다짜고짜 불법 프로그램으로 트레픽을 높입니다.     


이미 구시대적 네이버 로직으로 쓰레기 같은 블로그 리뷰를 쌓습니다.     


네이버는 바보가 아닙니다. 네이버 알고리즘은 이런 비정상적인 행동을 적발하려 눈에 불을 켜고 있고, 적발이 된 순간, 여러분의 지도는 사형선고를 당하고 저 나락으로 순위가 하락합니다.  


네이버에게 사랑받을 행동만 하세요. 서울에 있는 300개의 북카페 중, 등록하자마자 49등으로 시작하였고 강남에서는 8등으로 시작할 수 있었던 비결입니다. 

* 주의사항 

네이버지도 상위노출은 ‘일주일’만에 1위를 무조건 하는 단순한 알고리즘이 절대 아닙니다.   


지역의 경쟁도, 이용자 수요, 이상한마케팅의 교육을 잘 따르는 사업자의 적극성 등의 변수 또한 존재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지도 최적화를 한 번만 해두면 눈덩이가 굴러가며 커지듯, 무조건 이길 수 밖에 없는 게임이 됩니다.   


만일, 여러분 중 네이버의 사랑을 받고 싶은 분이라면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다만, 네이버 지도 최적화 작업은 한 달 TO가 있어 당장 진행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

무료 마케팅 진단을
받을 준비가 되셨나요?

다른 상품도 궁금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