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피부과 마케팅, 6개월 만에
지역 1순위 달성한 성공사례

진행한 마케팅

# 브랜드블로그

클라이언트 업종

병원 (피부과)

안녕하세요. 50곳 이상 업체의 브랜드블로그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1위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이상한마케팅입니다.


​​이 글을 읽고계시는 분들은 피부과를 운영중이지만 매출이 늘지않고, 신환유입이 적어 피부과마케팅을 알아보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코로나 19사태 이후로 95% 이상의 병원이 상황이 어려워졌으며, 심한곳은 문을 닫는 곳도 있는 상황입니다. ​​


그러나 5%의 병원들은 코로나이후에도 매출을 유지하고 있고, 더 매출이 오른곳도 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 타격을 받은 병원과 아닌병원. 이 둘의 차이점은 온라인시장을 점령하고 있냐 없냐의 차이라 생각합니다. ​​


아래 그래프는 저희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피부과 업체의 블로그 유입량 입니다.

3월달 코로나로 전국이 시끄러웠을때도 이 업체는 꾸준히 그래프가 우상향 하였고, 현재는 매월 1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이 피부과를 찾고있는 상황입니다. ​​​


불과 블로그마케팅만 진행한지 6개월만에 나타난 결과입니다. ​​


현재 이 업체는 가장치열하다는 신사역 쪽에서  1순위 피부과로 자리매김하게 된 상황이며, 전국에서 이 피부과를 찾아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


그러나 이 피부과는  처음부터 이렇게 인지도가 있고 유명한 병원이 아니었습니다.

6개월 전 이상한마케팅을 찾아왔을때, 이 원장님께서는 매 달 수 백만원 ~ 수 천만원에 달하는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고 있지만 신규 고객들의 유입이 많지 않아 전혀 효과를 보지 못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마케팅의 중요성은 일찌감치 알았지만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고, 어떤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홍보해야 할 지 몰라 걱정이 많으셨는데요​​


이상한마케팅은 원장님께 다른 마케팅 다 안하셔도 되고, 브랜드블로그 하나만 진행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그 결과 계약이후 병원에 가장 치명적이었던 코로나사태에도 이 병원은 타격을 입지 않고 꾸준한 매출상승 효과를 얻어가실 수 있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현재 노출되고 있는 키워드 현황입니다. ​​


피부관련 어떠한 키워드를 검새해도 이 피부과가 노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각 키워드의 검색량이 2470, 180, 480 등으로 경쟁도가 무척 센 상황에서도 상위노출 하신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잠재적 시술니즈가 있는 고객들이 알아보는 키워드를 선점해놓으니, 자연스레 원장님의 병원으로 내원하게 되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통합 검색량 1000이 넘는 키워드 1위~4위 상위노출 사례 통합 검색량 1000이 넘는 키워드 1위~4위 상위노출 사례 통합 검색량 1000이 넘는 키워드 1위~4위 상위노출 사례
블로그 문의댓글

위와 같이 원장님의 블로그를 통해 내원으로 이어지는 문의 댓글 또한 많아진 상황입니다. ​


​어떻게 6개월만에 블로그 마케팅 하나로 지역 1순위를 장악할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잠재적 시술니즈가 있는 키워드를 선점해놓을 수 있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온라인상에서 몇 % 영향력을 끼치고 계신가요?


​​아래글들은 병원마케팅 관련 tip들을 담아놓은 칼럼입니다. ​


​아래 글만 참고하셔도 앞으로 어떻게 마케팅을 해나가야 할지 감이 오실겁니다. 꼭 읽어보시고 현재 상황에서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병원 광고, 실력 있는 마케팅 업체 고르는 노하우
병원 광고하고도 동네 개업 병원에게 다 뺏기는 이유

이상한 마케팅은 지역당 1곳씩만 맡아 진행하고 있으므로 저희의 가치를 알아주시는 업체하고만 진행합니다. ​​


적어도 저희가 작성한 칼럼 2-3개는 읽어보신 후, 마케팅 방향이 맞는다고 생각이 드셨을 때 의뢰를 주세요.​​


또한 지금당장 의뢰를 주셔도 TO가 꽉 찼을 경우에는 마케팅 진행이 어려운점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피부과 마케팅 문의
help@isangh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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